자주하는 질문 / FAQ
주문 / Order
1. 주문한 상품의 변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 제작이 진행 된 이후에는 상품의 변경 혹은 취소가 어렵습니다. 제작 전이라면 상품의 변경 취소가 가능하며 [내 정보] - [상품 정보] 클릭 후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2. 주문 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내역이 확인되기 전까지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내 정보] - [상품 정보] 클릭 후 하단의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주문 내역과 배송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내 [내 정보] - [상품 정보]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하고 싶은 상품이 품절이에요.
판매사 사정에 따라 상품이 품절되거나 단종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톡톡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5. 카드 주문 후 취소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습니다.
카드결제 후 카드사로 승인정보가 전달된 경우에는 취소 후 1~2일 이내 결제가 취소됩니다.
6. 상품 주문 후 바로 취소가 가능한가요?
결제 전 상태라면 고객님이 직접 [내 정보] - [상품 정보]를 통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를 누르시고 요청사유를 입력하신 후 취소하시면 됩니다. 다만 상품이 이미 발송되거나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톡톡문의를 통해 문의주세요.
7. 대량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대량 주문의 [별도 견적]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상담 진행을 해드립니다.
8. 주문 시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상품 주문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메뉴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하단에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9.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로그인 후 [내 정보] -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절차가 진행됩니다.
상품 / Product
1. 주문제작 상품의 주문 방법을 알고 싶어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상품 설명 혹은 메뉴의 [주문 방법]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에 따라 제작 기간이 다르나 일반적으로 약 5~7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내부 사정에 따라 제작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원하는 색상이 아니에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과정의 특성 상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이 있으신 경우 미리 샘플 작업을 통해 색상 조정 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지난번과 같은 도안으로 주문하였는데 이번에 주문한 상품과 차이가 있습니다.
동일한 이미지 파일이더라도 재작업 시 출력 조건이나 환경에 따라 색상, 촉감 등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내 원단에 프린트] 주문제작 승화전사 원단 프린트를 진행하고 싶은데 원단의 혼용률을 모르겠어요.
승화전사 원단 프린트는 폴리에스터 계열의 소재에만 가능합니다. 원단 구입처에 원단 혼용률에 대해 문의 후 폴리에스터 계열의 소재인 것으로 확인이 되면 승화전사 원단 프린트 작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프린트 작업 시 발생하는 원단의 변형이나 불량 등에 대해서는 필로스텍스타일에서 책임을 지고 있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6. 주문제작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 컬러 차이, 원단 차이 등의 사유로는 반품이나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필로스텍스타일에 문의 주시면 관련 내용을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배송 / Delivery
1.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기본 배송은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발송이 되며 발송 시 조건에 따라 택배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 물건의 부피가 너무 큰 경우)
2. 택배 발송 후 몇일 이내 도착하나요?
기본적으로 택배 발송 후 약 1~2 영업일 이내 도착을 하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
기본 택배 배송료는 3,000원이며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해드립니다.
4. 묶음 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필로스텍스타일에서 주문해주신 상품의 경우 전 상품 묶음 배송으로 발송 됩니다. 일부 상품만 먼저 받고 싶으시거나 묶음 배송 변경이 필요한 경우 톡톡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5. 상품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미리 발송일이 협의 된 경우 지정한 날짜에 발송은 가능하나 도착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지정 배송일에 대한 확답은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6.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발송이 된 상품은 [내 정보] - [상품 정보]에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7. 도착 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상품을 전달받지 못하였습니다.
발송 후 상품은 택배사로 인도되어 배송됩니다. 배송 관련 내용은 택배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 Payment
1.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이미 결제를 하였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한 상품의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려면 [내 정보] - [상품 정보]에서 결제 취소 후 재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이미 발송 된 제품의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포인트는 [내 정보]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결제 시 사용 조건에 따라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발행 된 쿠폰은 [내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 조건에 따라 상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5. 포인트를 적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가입 시 기본 포인트가 적립되며 추후 상품을 구매하시고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추가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